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인 타임> 디즈니+ 추천 영화 배우 줄거리

Movie

by ChaoChao 2023. 3. 25. 22:16

본문

반응형

인 타임 포스터

디즈니+ 추천 영화 <인 타임> 배우 및 배경

디즈니 추천 영화 <인 타임>은 앤드류 니콜 감독이 2011년에 개봉한 공상 과학 스릴러입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윌 살라스 역을,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실비아 웨이스 역을 맡아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노화가 멈추고 시간이 새로운 화폐가 된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사람들은 시간을 옮기고 거래할 수 있고, 부자는 영원히 살 수 있고 가난한 사람은 하루하루 생존을 위해 발버둥 칠 수 있습니다. 윌 살라스는 부유한 남자에게 많은 시간이 주어진 후 자살하는 노동계급 남자입니다. 윌은 새로 찾은 부를 가지고 시스템을 바꾸고 가난한 사람들을 억압하는 부패한 시스템에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Amanda Seyfried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남자 중 한 사람의 딸인 Sylvia Weis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처음에 나이트클럽에서 윌을 만났고 그가 다른 사회 계층 출신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그에게 끌립니다. Sylvia는 나중에 시스템을 변경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Will의 임무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사회에서 질서를 유지하는 법 집행관 인 Timekeeper Raymond Leon으로 Cillian Murphy를 포함하여 재능 있는 지원 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livia Wilde는 Will의 어머니, Rachel Salas, Alex Pettyfer는 Will의 새로운 부를 쫓는 범죄자 Fortis입니다. 개봉 당시 영화의 콘셉트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는 비평가들과 실행력과 속도감을 비판하는 등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부의 불평등과 시간의 가치와 같은 주제에 대한 영화의 탐구는 관객들에게 심금을 울렸고 수년 동안 컬트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영화의 혁신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콘셉트와 재능 있는 출연진의 연기가 어우러져 SF 장르에 기억에 남을 추가물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영화 정보 및 줄거리

- 노화가 멈추고 시간이 새로운 화폐가 된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사람들은 시간을 옮기고 거래할 수 있고, 부자는 영원히 살 수 있고 가난한 사람은 하루하루 생존을 위해 발버둥칠 수 있습니다. 윌 살라스(저스틴 팀버레이크 분)는 겨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노동계급 남성이다. 어느 날 밤 술집에서 그는 시계로 100년이 넘는 시간을 가진 부자를 만난다. 그 남자 헨리 해밀턴은 타임아웃으로 자신의 삶을 끝내기로 결심하고 윌에게 남은 시간을 모두 줍니다. 윌은 새로 찾은 부를 가지고 시스템을 바꾸고 가난한 사람들을 억압하는 부패한 시스템에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그는 부유한 지역으로 여행을 가 그곳에서 부유한 사업가의 딸인 실비아 웨이스(아만다 사이프리드 분)를 만난다. 실비아는 처음에 윌이 자신과 같은 부자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끌리지만 그가 하층민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충격을 받는다. 그러나 두 사람은 당국을 회피하고 제도를 바꾸려 노력하면서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한다. 한편 타임키퍼 레이먼드 레온(킬리언 머피 분)은 윌을 추적하고 그가 헨리 해밀턴에게서 빼앗은 시간을 되찾는 임무를 맡는다. 윌과 실비아는 계시원을 피해 시스템을 바꾸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임무에 더 많이 관여하게 됩니다. 그들은 더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은행을 털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시간을 재분배합니다. 영화는 윌과 실비아가 타임키퍼에게 붙잡혀 처형될 위기에 처했을 때 절정에 이릅니다. Will은 자신을 풀어주고 Raymond를 인질로 잡고 그를 타임 아웃하겠다고 위협합니다. Raymond는 궁극적으로 그들의 임무에서 Will과 Sylvia를 돕기로 결정하고 그들은 모두 팀을 이루어 부패한 시스템을 무너뜨리고 사회에 정의를 회복합니다. 전반적으로 부의 불평등과 시간의 가치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스릴 넘치는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영화의 독특한 콘셉트와 흥미진진한 전개가 출연진의 재능 있는 연기와 어우러져 기억에 남을만한 SF 장르를 추가했습니다. -

 

국내 및 해외 평가

전 세계 평론가와 관객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국내에서는 '타임 아웃'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일반적으로 이 영화는 통화로서의 시간에 대한 독특하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개념과 부의 불평등과 같은 주제를 탐구한 점에서 찬사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출연진, 특히 Justin Timberlake와 Amanda Seyfried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강렬한 연기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비평가들은 속도 문제와 캐릭터의 깊이 부족으로 개념 실행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는 또한 이야기의 사회적 논평을 탐구하는 대신 액션과 서스펜스에 대한 영화의 의존도를 비판했습니다. 엇갈린 평론에도 불구하고, 혁신적인 컨셉과 짜릿한 줄거리를 높이 평가하는 관객들과 함께 수년에 걸쳐 열광적인 지지를 얻었습니다. 부의 불평등에 대한 영화의 논평 또한 오늘날 사회에서 점점 더 관련성이 높아져 시의적절하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시청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처음 출시되었을 때 비판적이거나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했을 수 있지만, 그 이후로 열성적인 팬층을 확보했으며 계속해서 전 세계 시청자에게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시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