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와이프랑 보기좋은 영화 추천 줄거리

Movie

by ChaoChao 2023. 4. 10. 21:56

본문

반응형

사랑에 대한 모든것 포스터

 

와이프랑 보기 좋은 추천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배우 및 배경

영화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은 저명한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과 그의 첫 부인인 제인 와일드와의 관계를 다룬 전기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제임스 마쉬가 감독하고 에디 레드메인이 스티븐 호킹으로, 펠리시티 존스가 제인 와일드로 출연합니다. 에디 레드메인은 스티븐 호킹 역을 맡아 그가 일생 동안 직면한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을 모두 포착해 놀라운 연기를 선보입니다. Redmayne은 호킹의 작업을 연구하고 호킹이 평생 동안 가지고 살았던 상태인 운동 신경 질환을 가진 개인을 만나는 것을 포함하여 역할을 위해 광범위한 준비를 거쳤습니다. Felicity Jones는 또한 Jane Wilde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킹의 경력과 질병 전반에 걸쳐 지원한 여성의 강인함과 회복력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남편을 돌보면서 가족을 부양하는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Jane의 감정적이고 미묘한 묘사를 전달합니다. 영화의 다른 주목할만한 배우로는 Charlie Cox가 있습니다. 호킹의 절친한 친구이자 협력자 인 Jonathan Hellyer Jones 역; Jane의 어머니 Beryl Wilde 역의 Emily Watson; Simon McBurney는 Stephen의 아버지 Frank Hawking 역을 맡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배우들의 연기는 예외적이며, 세계 최고의 지성 중 한 명과 그의 편에 선 여성과의 관계에 대한 복잡하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영화 정보 및 줄거리

영화는 1960년대 초 스티븐 호킹(에디 레드메인)이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물리학을 공부하는 젊고 뛰어난 학생이던 시절부터 시작됩니다. 파티에서 그는 예술 학생인 Jane Wilde(Felicity Jones)를 만나고 두 사람은 금세 사랑에 빠집니다. 그러나 Stephen이 운동 신경 질환 진단을 받고 결국 마비되고 말을 할 수 없게되면서 그들의 행복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Jane과 Stephen은 결혼하여 함께 세 자녀를 갖습니다. Jane은 Stephen이 이론 물리학 작업을 계속하는 동안 Stephen의 관리인 역할을 맡습니다. 그는 블랙홀과 우주의 기원에 대한 획기적인 이론으로 알려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가 됩니다. 그러나 스티븐의 상태가 악화되면서 제인은 그를 돌보고 자녀를 양육해야 하는 부담감에 시달리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를 도와주겠다고 제안하는 조나단(찰리 콕스)이라는 남자를 만나 서로에 대한 감정을 발전시킵니다. 한편 스티븐은 점점 더 유명해지고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권위 있는 자리를 제안받습니다. 그러나 그는 간병인 Elaine (Maxine Peake)에 대한 감정도 발전하기 시작합니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Stephen의 건강은 계속해서 쇠퇴하고 휠체어와 음성 합성기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됩니다. 제인은 스티븐을 돌보는 일과 자신의 욕구 및 감정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결국 조나단과의 관계를 끝내기로 결정합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 장면에서 스티븐은 우주의 기원에 대한 연설을 하고 그의 유명한 모든 이론으로 절정에 이릅니다. 그런 다음 영화는 Jane과 Stephen이 더 이상 함께 있지 않지만 서로의 작업을 계속 지원하면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장면으로 빨리 감습니다. 영화의 결말은 Stephen이 그의 명성이 절정에 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의 획기적인 물리학 연구로 수많은 찬사와 영예를 안았습니다. 재혼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제인은 스티븐의 공개 강연 중 하나에 참석하여 신이 존재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다룹니다. 영화는 스티븐 혼자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가슴 아픈 장면으로 끝납니다.

 

국내 및 해외 평가

한국에서는 이 영화가 관객과 평론가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스티븐 호킹의 삶과 과학에 대한 그의 공헌, 이야기의 감정적 깊이에 대한 묘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스티븐 호킹 역의 에디 레드메인의 연기가 주목을 받았고, 2015 대한민국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전 세계적으로 영화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카데미상 5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에디 레드메인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스티븐 호킹과 그의 가족이 직면한 어려움을 묘사하고 사랑과 관계의 복잡성에 대한 탐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전기 드라마의 걸작으로 평가되며 한국과 전 세계에서 비평가들의 찬사와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