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벨스티커 케이테스트 도대체 뭐야?

Life

by ChaoChao 2023. 4. 13. 2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서 엄청 핫한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사실 얼마전에 알게 된 거예요. 요즘 MZ 세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지 피드에 자주 올라오더라고요.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는 어떤 질문에 대해 나온 결과를 기반으로 각종 정보를 알려주는거에요. 

 

 

어떤 테스트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끝나고 한번씩 해보세요.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의 종류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는 정말 상상외로 테스트 할 것들이 많이 있어요. 연애, 사주, 재미, 운세, 자동차 활용능력, 하남자 하여자, 연애 캐릭터  등등 엄청 많은데. 

가장 유명한건 MBTI에요. 다들 MBTI 테스트해보셨죠? 엄청 많은 문장을 토대로 MBTI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최근엔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로 다들 MBTI를 확인한다고 하네요. 이름에서 보시는 것처럼 라벨스티커로 성향을 딱! 표현해준답니다. 

 

결과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어떤 것을 해볼 까 한참 고민하여, 싸자기 테스트를 해봤어요.

일단 사진부터 싸가지가 없네요. 

 

 

시작 하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와요. 2개 중에 하나 고르면 됩니다. 질문도 10개 밖에 안돼서 금방 끝나겠네요.

저의 결론은.....

 

하하.. 그렇다고 하네요.. 링크는 아래 남겨 드립니다. 다들 해보시고 MZ 세대들과 소통 해보세요. 위항목은 라벨 스티커 형식으로 나오진 않네요!ㅋ 나오는 것들이 있나 봅니다.! 

 

 

 

 

 

연애편으로 해보니.. 라벨 스티커가 보이네용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