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2023 서머 텀블러, 컵(머그) 추천 및 커피 할인 방법

Life

by ChaoChao 2023. 5. 29. 20:23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시즌에 맞춰 텀블러 3종이 나왔습니다. 5종에 대해 알아보고 텀블러를 이용하여 커피 구매시 400원 할인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테니 텀블러도 구매하고, 커피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023 서머 머그

 

2023 스타벅스 서머 텀블러 예시
스타벅스 2023 서머 텀블러

위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 사진이에요. 23 서머 컵은 서머 시즌3종, 시즌 한정 2종, 베이스볼 머그 한종이 나왔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머 기린 머기가 가장 이쁜것 같아요. 

서머 기린 머그
서머 기린 머그 사진

 

그리고 가장 최근에 나온 베이스볼 머그는 야구 베트도 함께준답니다. 소장 가치가 더더욱 올라 가겠네요. 

베이스볼 머그
베이스볼 머그 사진

음..저는 기린 머그로 선택 하겠습니다!!

 

2023 서머 텀블러

이번에는 텀블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발췌 하도록 하겠습니다.

23 서머 텀블러
23 서머 텀블러 사진

 

총 4종의 서머 텀블러가 나왔네요. 저의 픽은.. 23 서머 조이 볼 콜드컵!! 입니다. 가장이쁘네요.. 스터드도 쫌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취향껏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텀블러로 커피 받고 할인 받기

음료 및 커피를 구매할 때 텀블러를 지참하게 되면 4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들 스타벅스 어플을 기본적으로 사용 할 텐데요. 저희가 커피를 살 때마다 별(에코 보너스 스타적립)이 기본적으로 쌓이게 됩니다. 이것을 400원 할인으로 바꾸면 되는데요. 

스타벅스 앱 > 계정정보>Ohter>개인컵 리워드 설정>400원 할인 선택

정말 간단하게 할인 받는 방법이었습니다. 다들 오픈런 하실건 가요? 저는..지인한테 요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